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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재생복원기 12~48v용 배터리부활기

버디1 2021. 7. 1. 14:11

납축전지 재생기 Auto Pulse Desulfator

죽은 배터리가 살아난다.

 

제품설명

 

종종 배터리의 내부판에 황화가 서서히 진행되고 이것이 배터리판

 

에 피막으로 덮어서 배터리를 못 쓰게 만듭니다.

 

또한 이 황화과정은 전해액을 묽게 만듭니다. 황화물은 천천히 극판에 달라붙게 됩니다. 이 과정은 서서히 일어나고 전혀 알 수 없을 정도로 천천히 이루어집니다. 배터리의 충, 방전 능력을 저하시킵니다.

 

이 황화과정은 서서히 배터리의 기능을 손상 시킵니다. 그리고 배터리가 희망하는 작업을 하는 데에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때까지 성능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배터리가 망가졌다고 생각합니다.

 

Auto Pulse Battery Desulfator는 황화물울 분해하는 과정을 거치고 역전시키는 것만 이용해도 축전지판의 청소와 전해액의 개선으로 빼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상당기간동안 성능향상을 가져 올 것입니다.

 

Auto Pulse Battery Desulfator 재생기는 외부전원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배터리 황화를 없애기 위해서 고주파 발진기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능설명

 

고주파 정상 펄스기는 전자적으로 제어된 펄스파를 배터리에 보냅니다. 이 펄스파는 황화물결정체를 분해해서 복원을 시킵니다. 그래서 배터리복원(회춘)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충전전류와 방전전류를 개선하여 전해액이 좋아지고 배터리 성능을 회복시킵니다.

 

첨단기술

 

Desulfator제품은 배터리의 탈황을 하는 펄스를 발생시키는데 옛 방식의 기술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구식 방식은 배터리판을 손상시키는 저질의 조잡한 유도 전자파를 만듭니다. 그러나 이 기기의 펄스방식은 소프트한 정상치를 만들어서 배터리판의 손상없이 탈황을 시킵니다.

 

또한 구식 방식은 큰 유도자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외형이 상당히 큽니다. 그러나 본 기기는 소형으로 보다 큰 효과를 얻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신주기적 펄스 기능

 

펄스배터리 충전기(충전-멈춤-충전-멈춤)와 같이 주기적 펄스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이 주기적 펄스기능은 배터리 회생과정을 최적화합니다. 이런 방법의 탈황시스템이 이 기기에 적용되었습니다.

 

Auto Pulse Desulfator의 이점

 

배터리 파워 증가

 

배터리 수명연장

 

충전시간 단축

 

방전시간 연장

 

황화물 생성방지

 

기포발생감소

 

 

경쟁력

 

완전자동 전압선택

 

신 주기적 펄스발생방식으로 개선된 용량회복

 

배터리 과방전방지 자동멈춤장치

 

사용자 전압선택을 극복

 

 

수동전압선택

 

배터리 전압이 낮으면 자동전압선택이 올바르게 셋팅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희망하는 전압으로 전압선택버튼을 눌러서 수동셋팅을 할 수 있습니다. LED등이 작동전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만일 자동전압셋팅을 키를 눌러줘서 바꾸면 수치가 바뀝니다. 희망전압으로 셋팅한후에는 배터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표시판의 등이 꺼집니다.

 

작동 멈춤전압

 

표시판 멈춤전압

 

12V Battery C12 11.0V

 

24V Battery C24 22.0V

 

36V Battery C36 33.0V

 

48V Battery C48 44.0V

 

 

시방서 specification

 

규격;88*56*23mm

 

형식;자동-JR01

 

12~48V자동고정

 

작동전류; 20mA

 

최대전류; 2A max

 

최고전압; 60-100V

 

펄스주파수; 10,000Hz

 

LED점등; 작동중

 

단락전류; 5mA이하

 

 

Birdie Ltd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292 가든파이브툴 1c08

 

phone 02-2047-6226 010-5159-6646

 

 

자동차배터리 재생기,복원기,부활기,회생기

 

Desulfator / reconditioner/ refresher / reviver/ rejuvenator

 

배터리를 신품으로 교체하려고 합니까? 돈 낭비하지 말고 지금 사용중인 배터리를 계속 사용하세요. Birdie 재생기를 부착하면 배터리수명을 3~5배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출을 줄이십시오!

 

재생기를 부착하면 놀랄만한 경비절감을 가져옵니다.

 

Birdie의 배터리 재생기 Desulfator 12V, 24V, 36V & 48V 배터리에 완전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배터리 결함원인인 황화현상을 되돌려 놓고 예방하며 새 배터리나 헌 배터리의 전압을 승압시키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켜줍니다. 수명을 연장, 황화 sulphation 방지 및 제거 , 신품이나 오래 된 배터리의 전압증강!

 

황화현상 Sulphation는 무엇 인가?

 

간단하게 말해서 축전지내 납판표면에 서서히 막이 생기는 것입니다. 이 막은 배터리가 충전되는 것을 막고 전류의 흐름을 방해합니다. 납축전지는 만든 순간이후부터 바로 황화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러나 황화현상이 서서히 일어나기 때문에 우리는 어느 날 갑자기 배터리가 작동을 멈출 때까지 그 변화를 감지하지 못합니다. 배터리를 규칙적으로 사용해도 황화가 나타나고 조기에 폐배터리가 됩니다. 황화현상은 자주 충전하지 않는 배터리의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보트, 캠핑카, 캐러밴, 자동차, 건설 기계 및 장비의 배터리 등에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경제적으로 큰 손실이 있습니다.

 

납축전지는 충전 및 방전의 전기화학적 반응과정에서 배터리액이 변환되어 배터리 판에 크리스털막이 필수적으로 형성됩니다. 이는 배터리 성능에 이중의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a) 전해액은 점점 묽어집니다. 요구되는 화학적 과정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배터리 내 액이 보통 물 정도로 됩니다.

 

b)결정의 형태로 배터리 판의 덮어씌웁니다. 이는 표면적 용량을 줄이고 그래서 배터리의 기능할 수 있는 퍼센트를 줄입니다. 50%황화는 50%의 배터리 손실을 가져옵니다.

 

이 과정은 배터리의 생산경계를 만듭니다. 배터리는 서서히 효과적으로 기능 하는 능력을 서서히 잃어 갑니다. 국제 배터리 위원회는 외관상 양호하나 80%의 납축전지가 실제로 폐기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황화를 원위치 시킬 수 있다면 많은 수의 배터리가 재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기펄스발생기는 황화가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는 과정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터리의 수명을 늘리고 성능을 향상 시키는데 어떤 납축전지이건 관계없이 이 기기를 장착할 것을 상당히 많이 권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트럭, 버스, 보트, 트랙터, 태양열 저장장치, 전기 지게차, UPS 백업 전력 시스템, 통신 배터리 실, 발전소 비상 제어장치의 모든 납축전지에 기본적으로 동일한 전기화학적 과정을 사용합니다.(WET, GEL, AGM등등). 이들 시스템에 탈황 펄스 발생장치의 장착은 많은 이득을 가져옵니다.

 

이 기기는 배터리 자체가 발생시키는 적은 전류 외에 외부 전력이 필요 없습니다. 간단히 장착하고 잊고 있어도 기기가 황화된 것을 자동으로 용해하고 황화 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빨리 장착할수록 더욱 더 좋아집니다. 치료보다 예방이 더욱 좋은 것입니다. 만일 새 배터리에 장착하면 황화는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기는 낮은 전압에서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어서 배터리의 과방전을 방지합니다.

 

비록 이 제품이 각기 다른 시장에서 각기 달리 선전 되고 있다고 해도 똑 같은 기기입니다. 지금까지의 형식은 특정전압에 따라서 특정한 펄스기기를 사용해 왔으나 이 한 종류의 모델 1개로 12V/24V/36V/48V의 스타트용 배터리, deep cycle 배터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사양서

 

크기: 88 * 56 * 23 mm

 

모델: 자동-JR01

 

12V~48V 배터리에 1개사용 자동 설정됨

 

작동 전류: 20mA 최대

 

최대 전류: 2A

 

최고 전압: 60-100V

 

펄스 주파수: 10000 HZ

 

펄스 작동 시에 LED등이 켜집니다.

 

멈춤 전류: < 5mA

 

펄스 보증: 6 개월 보증

 

 

 

자주 묻는 질문

 

배터리가 황화 되었다는 것은 무슨 의미인가?

 

시카고(Chicago)의 국제배터리위원회(BCI; battery council international)의 연구를 보면 납축전지의 79-80%는 납판에 황화물결정이 나타나서 제 수명 훨씬 이전에 폐기하고 있습니다.

 

황화는 전기화학적 반응입니다. 그리고 배터리의 방전 시에 발생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기간이나 대기 중에서도 배터리의 황산은 극판사이에서 반응을 합니다.

 

이 반응은 전기 전류의 형태로 에너지를 발생시킵니다. 그리고 산의 화학적 구성도 변합니다. 고형의 잔류물 lead sulphate을 형성하고 전해액을 물로 바꾸고 밀도를 감소시키도록 납판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방전하는 동안에 황산은 고체가 되고 전해액은 비중이 낮아집니다.

 

일정기간동안 배터리를 사용한 후에 충전과 방전을 하는 과정에서 고체의 결정 잔류물은 액체로 다시 변환시켜야 하는데 모든 납 황화물의 100%가 액체로 되돌아오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는 납판에 붙어 있고 또는 배터리의 밑 부분에 가라 앉아 있습니다.(이것을 stratification라고 합니다.)

 

황화는 납판 표면적을 줄이고 전해액 농도를 묽게 하며 그 결과 전지cell의 전압과 용량이 감소하게 됩니다. 황화가 증가하게 되면 내부 충전 저항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저항은 충전 시에 배터리의 온도를 상승하게 합니다. 온도가 높아지면 더욱더 배터리의 건조를 상승하게 합니다. 이것이 배터리 초기 불량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지속적인 배터리 황화는 배터리를 점점 약화시키는 것을 심회시키며 결국은 배터리를 폐기시키게 합니다.

 

1) 황화Sulphated한 배터리는 어떤 증상을 보입니까?

 

전력전달용량의 부족을 나타납니다. 충전, 방전 시에 온도의 높은 상승이 있습니다.

 

충전, 방전 시에 많은 수소기포가 발생합니다. 과도하게 물이 소모되고 이것은 배터리를 약화시키고 물이 말라 없어지게 합니다. 충전 하는 동안 배터리의 전압이 높게 오르고 충전기를 중지시킵니다.

 

2) 배터리 탈 황화 desulphation 란 무엇입니까?

 

배터리 탈황화작용desulfation는 축적된 황화물sulphates를 녹이고 분해하여 원래의 정상적인 상태로 황화된sulphated 배터리를 회복(회생)시키는 절차입니다.

 

3) 펄스 탈황기기Desulfator란 무엇입니까/

 

펄스 desulfator는 납축전지에 영구적으로 부착하는 조그만 전자장치입니다. 특수성능을 갖도록 특별하게 만든 펄스직류를 배터리로 보내서 배터리의 성능을 감쇠시키는 황화물 결정체를 분해하여 전해액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기기는 배터리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배터리 사용시간을 놀랄 만큼 크게 연장시킵니다.

 

4) 어떤 유형의 배터리에 사용합니까?

 

이 기기는 WET, GEL, CELL등에 사용합니다. 밀폐된 것이나 개폐된 것이나 어느 종류로 달리 모습을 갖추었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이 장치로 배터리의 충전도 합니까?

 

아닙니다. 이 장치는 충전기능이 없습니다. 배터리 자체의 파워를 사용하여 펄스를 발생시켜 황화물 sulphates를 분해합니다.

 

6) 오래된 배터리의 경우 어떻게 이 장치를 설치할지 결정합니까?

 

필수적으로 배터리는 기계적으로 즉 육안으로 상태가 좋아야 합니다. 죽어 있는 셀이 없고 셀들의 전압이 같고 셀 당 2.1 V 이어야 합니다.(개별적으로 각쎌의 전압을 측정해야 합니다.) 셀 간 전압이 다르면 15-30분간 급속 충전을 하고 전압을 다시 측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중계로 모든 셀의 비중이 동일한지 점검하십시오. 만약 비중계로 개별 전지의 비중이 붉은색, 푸른색, 노란색 등에 관계없이 동일한 것으로 측정되고 전압이 각각 고르게 나타나면 재생하는 조건에 맞는 것입니다.

 

자세한 것은 우리의 "배터리 보수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7) 펄스장치가 배터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8) 언제 배터리에 펄스장치를 설치해야 합니까?]

 

장치를 빨리 배터리에 장착할수록 배터리 수명이 더욱 많이 연장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배터리가 신품이면 결과가 더욱 더 좋아져서 배터리 수명이 2-4배 연장됩니다. 이 장치는 배터리의 기능에 관한 것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 장치가 부서진 배터리나 죽은 전지가 있는 배터리를 신품으로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것은 배터리 보수 가이드를 참고하사기 바랍니다.

 

기 전압이 충전하는 동안 이 기기를 작동시킬 것입니다. 한번 12V이하로 떨어지면 펄스기의 스위치가 멈추고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는 동안 더 많이 방전되는 것을 멈추게 합니다.

 

10) 만일 배터리를 보관하고 있는데 전압이 극히 낮아서 5V 정도이면,, 만일 액을 보충하고 펄스기에 연결하면 어떤 개선이 있습니까?

 

종종 낮은 전압은 전지가 고장 즉 전도성이 고장 난 것입니다. 그러나 저전압은 방전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과도한 방전에 의한 것인지 확인하고 모든 전지가 연결되어 기능을 하는 지 20/30분간 충전하고 배터리가12V로 돌아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펄스기는 기능을 유지하기위해서 12.6V를 요구하기 때문에 충전의 개시 과정에 장착해야 함을 주지하십시오. 자세한 것은 배터리 재생 안내를 참고하십시오.

 

11) 펄스기능을 위해서 배터리가 충전기에 있거나 차량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까?

 

몇 가지 경우가 가능합니다. 배터리가 기능을 하고 있으면(전압이 12.6V이상)펄스기를 장착하고 일상기능을 위해서 배터리를 지속적으로 사용합니다. 만일 배터리가 사용하지 않고 떼어 놓았다면 단계적인 과정을 안내 책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2) 레저용 선박을 6~9개월 동안 정박시키는 경우가 있는데 이 기간 동안 이기기를 장착하면 어떤 이득이 있습니까? 이 기기를 장착하고 있는 경우와 그냥 있는 경우에 어떤 차이점이 있습니까?

 

정박 기간동안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기기가 장착되지 않은 경우는 배터리 충전시에 24시간이 걸릴 것이고 과정에서 나쁜 현상인 열증가 현상이 있을 것입니다. 기간 동안 대부분의 배터리는 못쓰게 되고 폐품 장으로 갈 것입니다.

 

이 기기가 장착된 경우는 황화가 없고 기간 동안 충전된 상태로 유지되고 있을 것입니다. 어떤 상황이던지 배터리는 8~10 주마다 충전이나 재충전을 해줘야 한다는 것을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13) 밀봉된 배터리에도 펄스기기가 작동합니까?

 

어떠한 납축전지일지라도 펄스기기는 황화물을 분해하고 방지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경우에 따라서 밀봉된 배터리는 물이 마르거나 물을 보충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 조심스럽게 구멍을 뚫고 증류수를 보충하고 다시 밀봉하십시오.

 

14) 어떤 특정유형의 배터리 충전기와 같이 사용해야 합니까? 어떤 펄스기를 사용해야 잘 충전이 됩니까? 펄스기는 어떤 충전주기를 가져야만 배터리의 이득이 있습니까?

 

펄스기를 장착하고 충전을 하면 고주파 탈황화 충전이 됩니다. 펄스기기는 탈황하는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합리적으로 그리고 표준으로 만든 충전기라면 잘 작동할 것입니다. 탈황화와 충전을 함께하는 기계를 소유한 고객의 경우에도 이 기기를 장착하고 충전하면 탈황화는 더욱 잘 될 것입니다.

 

15) 펄스기를 사용한 후 펄스기를 떼어내야 합니까?

 

배터리에서 펄스기를 분리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배터리에 펄스기를 영구적으로 장착하면 배터리내부의 황화작용을 방지합니다. 더 오랜 기간동안 장착하면 더 많은 개선이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펄스기를 장착하고 충전을 하면 사용기간 내내 성능이 최고에 달합니다. 만일 기기를 떼어내면 황화는 다시 시작하고 황화물이 축적되어 배터리 성능이 감소할 것입니다.

 

16) 펄스기기에 어떤 다른 조작이 필요합니까?

 

아닙니다. 적정 전압과 배터리 형식을 위한 펄스를 맨 처음에 구성하는 것 외에 펄스기는 완전히 자동입니다. 펄스기는 작동하면 점등하는 LED등이 있습니다.

 

17) 배터리를 자동차에서 분리해서 충전할 때 펄스기를 장착해야 합니까?

 

그렇습니다. 펄스기를 장착해야 합니다. 충전시에 스파크가 안 나도록 하고 배터리액의 흘림이 없도록 일상적인 주의 사항을 따르십시오.

 

18) 펄스기 사용 시 온도의 한계치가 있습니까?

 

만일 전해액의 비중이 영구적으로 100% 비중이고 1270펄스이상이면 -20c에서 40c까지 어떤 문제점이 감지되지 않고 작동합니다. 과도하게 황화된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20c에서 결빙됨을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19) 트럭에는 배터리가 2개 있습니다. 펄스기 1대로 충분합니까?

 

펄스기는 1개로 12V/24V/36V/48V의 배터리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몇몇 사람은 1개의 배터리에 많은 수의 펄스기를 장착하면 좀 더 빨리 탈황작업이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24V/36V/48V의 배터리인 경우 12V 배터리를 여러 개 조합하여 사용하는 경우 배터리 수명 연령, 상태, 기계적 상태 등은 수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1개의 펄스기를 사용하는 것과 여러 개의 펄스기를 같이 사용하는 것에 대한 뚜렷한 차이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많이 달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해볼 수는 있습니다. 땅에 웅덩이를 팔 때 더 많은 사람이 파면 더욱 빨리 웅덩이를 팔 수 있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20) 탈황 처리 후에 배터리가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항상 탈황 처치를 하지 않은 배터리는 사용하면 더욱 나빠집니다. 이 기기로 한번 처치 후 배터리는 더욱 더 좋아집니다. 배터리를 규칙적으로 매일 매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펄스기의 작동과정으로 충분합니다. 그것은 보디빌딩과 같습니다. 처치를 하면 배터리는 개선됩니다. 스타트, 배터리 신뢰성, 점화, 헤드라이트 등이 향상되었음을 곧 바로 느낄 것입니다. 배터리의 성능 점검을 하십시오. 먼저 점검하고 다시 점검하고 그리고 1주일 후에 점검하고 이렇게 점검을 할 때마다 배터리 성능이 향상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1) 배터리의 자동에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성능개선과 달리 눈에 띄는 작동변화는 없습니다. 배터리는 충전 시에 수소를 발생시킵니다. 탈황 처치 후에는 충전 시에 수소발생이 없습니다. 충전과정 중에 배터리의 온도 상승이 없습니다.

 

22) 배터리를 충전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까?

 

아닙니다. 사실 그 반대입니다. 전도성의 개선으로 배터리는 더욱 쉽게 충전됩니다. 충전시간이 50%정도 줄어들 것입니다.

 

23) 전해액의 올바른 높이는 얼마입니까?

 

충전 전후에 납판의 꼭대기에서 위로 10mm정도입니다.

 

24) 배터리액을 첨가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정상 조건에서 배터리액을 첨가하면 안됩니다. 오직 증류수나 인증된 제품만을 레벨에 맞추어 채워야 합니다. 수돗물 등 일반물은 섞지 마십시오. 일반물은 녹, 광물질, 오염물질 등이 있어서 배터리의 전류를 상승시키고 배터리를 망가뜨립니다.

 

25) 재충전하기 전에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과도한 방전은 배터리를 손상시키고 극성을 저하시킵니다. deep cycle이나 상업용 배터리는 용량의 80 % 이하로 방전시키지 마십시오. 극성의 역전이 일어 날 수 있고 역전이 일어나면 배터리를 폐기처분해야 합니다. 배터리 충전상태를 좀 더 새롭게 유지하려면 80%선에서 알려주는 한계지시계가 필요합니다. 주변의 서비스센터에서 그런 기기를 설치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26) 방전된 배터리를 보관할 수 있습니까?

안됩니다. 방전된 배터리의 보관은 납판의 하부에 황을 형성합니다. 이 황 결정체는 판을 점지진적으로 나쁘게 하고 배터리 성능을 현저하게 저하시킵니다. 영원한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27) 배터리가 동결될 수도 있습니까?

 

그럴 수도 있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거의 방전되면 동결될 수도 있습니다. 충전을 많이 하면 할수록 비중은 더욱더 높아지고 그러면 동결에 저항이 생깁니다. 60% 방전되었을 때 동결온도는 -16C(3..5F)입니다. 완전하게 방전된 배터리는 동결온도가 -7C(19F)입니다. 배터리를 보관하는 경우는 펄스기를 이용해서 충전을 하고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3개월에2)

 

28) 충전주기를 변경해도 됩니까?

 

됩니다. 그러나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충전주기의 변경은 황화의 심화를 가져 올 수도 있습니다.

 

29) 충전기의 최고 전압을 내리면 배터리의 물의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까?

 

충전의 긴장을 줄이면 액체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저 충전으로 인한 층화분리현상stratification을 가져올 수도 있고 저 충전으로 인한 배터리수명의 감소를 가져 올 수도 있습니다.

 

30) 피할 수 있는 실수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저 충전

 

일반적으로 이것은 충전주기를 지키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충전기가 약해서 적당 충전 기간 동안을 충전해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과 충전

 

과 충전에 의해서 양극에 손상을 주고 액체의 소모를 증가시킵니다. 영구히 배터리를 망가뜨릴 수도 있습니다.

 

액체의 부족

 

액체가 극판위로 10mm이상 채워지지 않으면 절대로 충전하지 마십시오. 액체에 대해서 주시하지 않으면 영원한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항상 충전 직후에 액체의 높이를 확인하십시오.

 

오염된 물

 

오직 증류수나 인증된 물을 배터리 보충액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수도물 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런 물은 철, , 광물질, 그리고 오염 물질이 있어서 배터리 수명과 성능에 역효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액체의 넘침

 

물을 과도하게 채우면 부식성 전해액이 넘치는 원인이 됩니다. 그리고 배터리 부식의 원인이 됩니다. 게다가 과도한 채움은 산을 묽게 희석하게 되고 배터리 성능을 저하시킵니다.

 

 

31) 태양광, 풍력 충전기와 사용해도 됩니까?

 

어떤 응용 장치를 막론하고 납축전지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32) 12VDC240VAC로 바꾸는 인버터를 이 장치가 방해합니까?

 

아닙니다. 장치를 인버터에 직접 연결해도 됩니다. 그리고 관련 장치에 연결해도 됩니다. TV, computer의 인버터와 같이 사용해도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33) 얼마나 큰 용량의 12V 배터리까지 작동할 수 있습니까?

 

500Ah까지를 권장합니다만 어떤 규격의 배터리에도 작동을 합니다. 한계치는 그 기계가 그 용량만큼 탈황한다는 한다는 것입니다. 만일 그보다 크다면 하나의 기기가 처리하는 것 이상은 황화를 가져 올 것입니다.

 

 

주의, 경고

 

이 기기는 황화가 되어서 약해진 납축전지의 기능회복을 위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축전지를 손상시키는 여러 다른 종류의 결함까지 회복시킬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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